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가맹문의
참이맛감자탕 레토르트팩 기사
  • 관리자
  • 2018.05.05 16:41:38

 

 

 

㈜참이맛(대표 문윤봉)의 외식 프랜차이즈 ‘참이맛감자탕’이 검증 받은 맛의 감자탕 레토르트팩을 출시해 홈쇼핑에서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참이맛은 최근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의 'CK푸드원'에서 최신시설과 기술력으로 20년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6가지 종류의 레토르트팩을 출시해 ‘참이맛 감자탕’ 홈쇼핑 방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경력 14년 이상의 제품력과 연구개발력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참이맛 감자탕’이 이번에 선보인 레토르트팩은 스페인산 원료육에 원물재료는 국산을 이용했다. 

오는 12일 탤런트 박준규씨를 모델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중량 800g씩 10팩 기획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참이맛감자탕 관계자는 “우리 제품 중 자신 있고 잘하는 상품들만 골라 첨단시설의 HACCP 시설에서 레토르트팩을 생산, 공정해 내고 있다”며 “국내산 뼈는 살이 없고 고기가 질겨서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엄선된 스페인산 등뼈를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등뼈 외의 모든 재료들은 국내산을 이용했고 감자탕의 핵심 소스는 한우로부터 추출한 원료를 기본베이스로 했다. 전통방식과 같이 압력솥에 푹 고아서 우려낸 깊은 맛의 육수가 특징이다.

참이맛감자탕 레토르트팩 식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홈쇼핑 방영 일정 등은 홈페이지(www.ckfood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