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가맹문의
참이맛감자탕, 40주년 맞이 참여형 이벤트 실시... "고객 소통 강화"
  • 관리자
  • 2024.08.01 12:53:58


 

 

감자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참이맛감자탕이 40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참이맛감자탕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채널에서 8월 한 달간 다양하게 진행된다.

'40주년 이벤트 릴레이'는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 새로운 이벤트가 공개된다. 이벤트 릴레이를 통해 40주년을 기념하고 간접적으로 참이맛감자탕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1~3주 차는 참이맛감자탕 인스타그램, 4~5주 차는 참이맛감자탕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2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20명)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2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4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5주 차 퀴즈에 전부 참여한 고객 1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권을, 2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권을 특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안내는 매주 목요일 참이맛감자탕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이맛감자탕 단골 고객의 사연을 담은 40주년 캠페인 영상 '그때도 지금도 참이맛'도 8월 7일 참이맛감자탕 유튜브 채널서 공개된다. 참이맛감자탕을 만나 위로가 됐던 순간, 함께 맛있게 먹으며 즐거웠던 시간, 오랜 세월 참이맛감자탕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 등이 담겼다.

참이맛감자탕은 40주년 캠페인 영상 런칭 기념으로 유튜브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월 20일까지 참이맛감자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5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7일에 발표한다.
참이맛감자탕 관계자는 "4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참이맛감자탕과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 고객 접근성이 높은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이맛감자탕은 1984년부터 감자탕 전문점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2년 감자탕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국내외에 100여 개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를 이어 20년 이상 장기 운영하는 가맹점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